김해공항 에어 부산 라운지 이용 후기

김해공항에는 LCC 최초로 운영되는 라운지가 있습니다. 수속 후 간단한 식사와 음료, 휴식이 가능한 곳으로 가격과 실내 등 이용 후기 올려 봅니다.


김해공항 에어 부산 라운지 비용

김해 공항 에어 부산 라운지는 번들로 구매하면 무료이나 단품으로 구매 시 25,000원에서 30,000원입니다. 저는 처음에 이용할 계획이 없었던 터라 예약하지 않았고 30,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입구에도 친절하게 가격이 적혀 있습니다.

image 19
출처: 에어 부산 홈페이지



라운지 내부

라운지 내부는 상당히 깔끔합니다. 가격을 생각하면 약간 비싼 느낌은 있지만, 취향이 다른 여러 사람이 동시에 즐기기에는 상당히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제가 방문할 때의 그룹 구성이 4명 이었고, 각각 샐러드와 빵, 라면 등으로 서비스를 즐겼으며 약 1시간 이상을 편안하게 보낼 수 있다는 것에 꽤 높은 점수를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image 23



라운지 내부 안마 의자

심플한 안마 의자 2개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메이커는 쎄라젬이었고 나름 안락 했습니다.

image 21
[세라젬] 파우제 M2 안마의자 마사지 휴식가전, 오트밀베이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에어 부산 라운지 음식

샐러드, 컵라면, 하이볼 재료, 맥주, 씨리얼, 간단한 쿠키류들이 준비 되어 있어서 생각보다 즐길거리가 있었습니다. 미리 예약하시고 이용해 보시면 출발 전 남는 시간들을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image 24
쿠키 샌드위치 샐러드 음료 씨리얼 등의 음식 모습


마치며

사실 여행은 경험이 주가 되지만, 그 경험이 나에게 어떤 기분으로 다가 오는 지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사실 라운지를 이용하기 전에는 식당에서 주로 음식을 먹었습니다. 허나 라운지 이용 후에 생각이 조금 바뀌었습니다.
이렇게 머리를 식히면서 여유롭게 시간을 즐긴 후, 비행을 시작하니 한결 편안한 느낌이었습니다.
이런 환경도 있다는 것을 느껴 보는 것을 꼭 추천해 드리며, 개인적인 의견이니 여기 있는 정보를 걸러서 가져가시면 좋겠습니다.